[야식] 저녁에 먹어도 괜찮은 야식이 있다니!!!

[야식]

살도 안찌고 맛도 있는 야식 추천~!!

야식 그 참을 수 없는 유혹…!!

밤마다 소리 치는 나의 뱃속 거지들..

야식은 살찌기 가장 쉬운 고속도로와도 같죠..ㅠㅠ

야심한 저녁 너무 배가 고프다면 먹어도 괜찮은 음식들 

한번 살펴 볼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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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. 칠면조

밤에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~!!

칠면조는 닭과 함께 저칼로리 고단백식품 입니다.

다이어트 식단에도 많이 올라 오는 음식 중 하나인데.

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또 안좋으니깐 자기 전

가볍게 3~4조각만 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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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. 바나나

바나나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하죠.

포만감도 주고 하지만 바나나 한개 당 칼로리가 100kcal

이니깐 요것도 자기전에 1~2개 정도만 먹어준다면

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잠도 잘오도록 해준답니다: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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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. 사과

사과는 밤에 먹으면 안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.

그렇다고 무턱대고 나쁜거는 아니예요

섬유질이 풍부하고 하나 정도 먹으면 위에 부담도 없고

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야식으로 추천~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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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. 시리얼

시리얼은 각 종류가 다양하지만,통밀이나 잡곡류 시리얼을

추천 해요.소화도 쉽고 칼로리도 낮아 밤에 먹기에 부담도

없고 우유에 말아 먹게 되면 잠도 잘오게 해주는 트립토판으로 인해

수면에도 좋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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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. 요거트

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야식 중 제일 인기 있는

음식인 요거트, 제일 좋은건 무지방 제품으로 먹으면

더욱 좋은데요.역시나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

얻을 수 있어 위에 부담도 덜해 좋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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