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다이어트] 좋은 다이어트 습관 5가지

[다이어트]

폭식은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

좋지않은 습관이다.

폭식의 유혹을 잘이겨내지 못하는

사람이라면 한번쯤 시도 해봐야 할

좋은 습관 5가지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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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. 허기를 참지 말자

배고픔을 참지 말라.허기가 지는데 참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다.

이럴 때는 꾹 참는것 보다는 과일,단백질의 음식 등으로 어느정도

허기를 달래 주면 좋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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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. 술자리에서 자제 하기

술이 들어가고 알콜이 체내에 흡수가 되기 시작하면

식욕을 억제하기 힘들어져 안주를 많이 먹게 된다.

다이어트 기간에 어쩔수 없는 술자리에서는 술 섭취도

자제를 해주는 것이 좋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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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. 물 많이 마시기

물은 당장 포만감을 해결 해주고 가짜 허기를 없애준다.

습관적으로 항상 물을 옆에 두고 마시는 습관은

이제는 건강한 습관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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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. 먹고 싶은 음식부터 먹기

결혼식이나 각종 행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뷔페

먹고 싶은 음식은 마지막에 먹는 습관 보다는

처음부터 먹고 싶은 음식부터 천천히 음미 하는 것이 좋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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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. 천천히 많이 씹자

음식을 통해 신체에 흡수된 영양소가 뇌에 인식되기까지는 15분 정도가 걸린다.

따라서 식사 속도가 빠르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정도를 넘어서 더 많이 먹게

되기 쉽다.빨리 먹는 습관은 성격을 더 급하게 만들고,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니

의식적으로 천천히,많이 씹는 습관이 좋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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