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다이어트] 이것만 알면 확실하게 지방을 태워준다~~!!

[다이어트]

운동효과를 극대화해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 

습관!지금부터 알아봐영~^^

다이어트,다이어트하는방법

1 . 힘차게 팔 흔들면서 걷기

이 동작은 팔을 흔들면서 자연스럽게 걸음의 속도를 높여 줄뿐만 아니라

약 20% 칼로리를 소모 시켜 준다는 사실~!!그냥 평범하게 걷는 것 보다는

팔꿈치를 90도 구부리면서 힘차게 파워워킹!을 한다면 더 운동 효과가 좋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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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. 서서히 아령 무게 늘리기

칼로리 소비량은 기구의 무게와도 큰 연관이 있어요.

5kg을 열번 드는 것보다 10kg 아령을 다섯 번 드는게 칼로리 소비

측면에서는 더 효과적 입니다.

하지만 처음부터 큰 무게를 들면 다칠수 가 있으니 서서히 올려주는게 좋습니다.

서서히 무게를 늘리면 더 많은 단백질을 분해시키기 때문에 우리 몸은 더 많은

에너지를 소비하게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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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. 물 많이 마시기

시원한 물만 마셔도 에너지가 생기게 됩니다.

운동 전과 운동 도중에 마시는 물은 체온을 낮게 해주고

최대한의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단,물은 시원 할 수록 좋아요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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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. 고강도 운동 10분 이상 하기

유산소 운동은 한계가 있겠죠?

매일 적어도 10분 이상의 고강도 운동을 해야 확실하게 지방이

분해 된다고 합니다.10분 이상 고강도 운동을 할 때 우리 몸에선

산소 소비율이 높아지고 지방 분해 효소도 생성이 됩니다.

살을 빼려면 짧아도 강하게 고강도 운동을 하는게 좋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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